삼성 갤럭시 S22 공식 랜더링 추가 유출
삼성전자가 다음 달 토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있는 가운테 IT매체인 Tech-insider와 유명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evleaks)를 통해 갤럭시 S22 시리즈의 고화질 공식 랜더링이 추가적으로 이어서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렌더링들은 모두 공식 색상 렌더링들로 해당되며 배젤 부분을 살펴보면 갤럭시 S22 울트라는 여전히 하단 베젤이 상단 부분과 양옆 배젤 부분과 균일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만 S22와 S22 플러스에서는 상하단 양옆 배젤이 모두 균일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S22 울트라의 경우 두께가 S22 울트라와 동일한 8.9mm 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의 튀어나온 모습이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아 보입니다. 더불어 노트 그 자체 외형을 가지고 S22와 S222 플러스에서 플랫 한 테두리로 마감되어 있어 상당히 깔끔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 버튼이 있는 검은색 S펜과 함께 제공될 전망입니다.
곧 출시될 삼성 갤럭시 S22은 세 모델 모두 120Hz의 화면 주사율과 다이나믹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출 예정이며, 디스플레이 크기는 전작보다 다소 작아져 일반 모델은 6.06인치, 플러스 모델은 6.55인치, 울트라 모델은 6.81인치로 나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최근 유출된 갤럭시 S22 시리즈의 가격은 S21 시리즈와 비슷할 것이라는 소식인데요,
- S22 : 999,000원
- S22 플러스 : 1,199,000원
- S22 울트라 256GB : 1,452,000원
다만 통신사 모델에서는 1TB 옵션이 존재하지 않고 1TB 모델은 삼성닷컴 한정이나 중국 전용으로만 판매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입니다.
또한 삼성전사 뉴스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삼성전자가 2월 10일 오전 0시(한국 시각),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될 제품은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 갤럭시 S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기존의 규칙을 깨고 나와 스마트 기기의 한계를 확장할 뿐 아니라 차세대 모바일 경험의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발표했습니다.
각 진 박스 안에 S자가 들어가 있으며 색상은 S22 울트라 버건디 색상을 암시하는 듯한 색을 사용하였고 언팩 슬로버는 "The Epic Standard"로 필기체로 되어 있으며 노트가 곧 S 시리즈가 된다는 것을 다시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노트가 갤럭시의 표준이 될 것이라는 내용을 의미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언팩은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테크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